누수/누유감지
적용분야 (누수, 누산)

적용분야 (누수&누산)

데이터 시설



데이터 처리시설은 케이어 중립 데이터 센터, 금융 및 통신 등 중요한 기술집약적인 환경입니다. 이러한 시설들로는 데이터 센터, IT 시설, 서버실, 통신실, 콜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들 지역은 연중 내내 무결함을 유지하여 합니다. 누수를 감지하지 못할 경우 매우 해로운 결과를 초래하고, 아주 나쁜 금융상의 피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시 다지점 누수감지가 가능한 FG-NET 디지털 누수감지 시스템은 이들 시설을 보호하기 위한 이상적인 시스템입니다.



공공/상업시설



실내 및 실외에 설치된 항온항습기, 에어콘, 소화배관, 저장실, 창문, 천장 등 잠재적 누수 원인됩니다. 누수가 발생하여 전선등이 침수되면 개인적인 부상 및 금융상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TTK는 사무실, 박물관, 저장/보관 시설, 도서관, 병원, 쇼핑 센터, 호텔 등의 분야에 대한 누수감지 솔류션을 제공합니다.


설비실



UPS 룸과 같은 기술실은, 건물 전체의 정전 후에도 정상적인 기능을 보장되어야 합니다. 누수된 물이 UPS에 닿으면 백업 시스템을 마비시켜 심각한 데이터 손실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누수로부터 영구적으로 보호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영역의 또 다른 예는 스위치 룸, 배터리 실, EPS, TPS, PS 및 산업 현장의 생산 라인입니다.


실험/크린룸



클린 룸은 일반적으로 제조 또는 과학 연구분야에 사용됩니다. 수천 평방 미터에 이르는 대형 크린룸은 공장 바닥을 가진 반도체 제조, 생명 공학 및 기타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건설됩니다. 이 곳들은 환경 오염에 매우 민감합니다.

TTK는 아시아 및 유럽 지역에서 수많은 클린 룸, 반도체 및 웨이퍼 제조 공장의 누수, 누산 등의 누액 탐지 및 위치를 제공하는 디지털 누수감지 시스템을 많이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산업시설



핵 원자로, 생산 라인, 기술 룸, 서버 룸뿐만 아니라, 실험실, 저장 영역은 해당 산업시설에서 가장 민감한 환경입니다.


수송



TTK 시스템은 수많은 공항 터미널 및 건물, 공조 타워, 터널 및 지하철 터미널에서 사용되어 서버룸, 사무실 및 기술실과 같은 민감한 지역을 누수로부터 지속적으로 보호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