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트레싱
터널용 롱라인

대표 프로젝트


성산대교 남단에서 일원동 수서IC까지 연결된 강남순환고속도로 공사 중 길이 약 5km의 터널입니다.
* 소화배관 동파방지 설비 (히팅 케이블 약 15km 설치)

총 길이 약11km의 국내 최장터널(세계11위)로 춘천~양양간 고속국도 건설공사 중 인제와 양양을 관통하는 터널입니다.
* 소화배관 동파방지 케이블(히팅 케이블 약 30Km 이상 설치)

안전한 터널용 롱라인 케이블


미사의 터널소화배관용 롱라인 히팅 케이블인 Hew-Therm 터널용 제품은 독일 HEW-KABEL사로부터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모든 저항체를 자체 생산하며, 모든 종류의 피복구성이 가능한 특수전선 메이커인 HEW-KABEL사는 히팅 케이블 및 각종 의료용 케이블, 우주선용 케이블 등 특수전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사엔지니어링(주)는 국내 최장 자동차 터널인 인제터널 및 죽령터널, 육십령터널 등 수많은 국내외 터널현장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가장 많은 터널용 롱라인 동파방지 프로젝트를 수행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롱라인 터널 소화배관용 히팅 케이블의 표준을 제시하였습니다.

터널용 소화배관 동파방지 설비의 설계가 필요하시면 미사엔지니어링(주)에 맡겨주십시오. 최선의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HEW-KABEL의 기술력

HEW-KABEL사는 히팅 케이블 산업 전반에 걸친 45년 이상의 경험이 있으며 25만 km 이상의 케이블을 공급하였습니다. 많은 주요 승인단체로부터 우리들의 품질과 신뢰도에 대한 인증과 HEW-THERM 케이블에 대한 승인을 얻었습니다.

ATEX/EN-인증서 (유럽)
PTB 인증서 (독일)
Germanischer Lloyd (독일)
; (시험 증명서 형태)
VDE 검사서/인증서 (독일) *
SEV 승인서 (스위스) *
NEMKO 공인서 (노르웨이) *
SEMKO 공인서 (스웨덴) *
SETi 승인서 (핀란드) *
UL 인증서 (미국)
CSA 인증서 (캐나다)
GOST-인증 (Russia)
*
HEW-THERM 사용 승인
PTB = 독일 물리 및 기술협회연합회
국내성능시험 : KERI (한국전기연구원)

하위 카테고리


  • HEW-Therm 터널용
  • HEW-KABEL에서 공급하는 HEW-THERM 터널용 3상 케이블은 터널 내 소화배관의 동파방지 설비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HEW-THERM 3상형 제품은 튼튼하며, 반영구적인 수명을 갖고 있으며, 독일 VDE 규격에 맞추어 생산된 제품입니다.
  • 열선관리 프로그램
  • 미사엔지니어링(주)는 터널 소화배관 동파방지용 롱라인 케이블의 상태를 측정, 분석하여 케이블의 상태 및 사고위치 측정, 보수 등의 사후진단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