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트레싱
산업용 롱라인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미사의 LONGLINE용 히팅케이블인 Hew-Therm제품은 독일 HEW-KABEL사로부터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모든 저항체를 자체 생산하며, 모든 종류의 피복구성이 가능한 특수전선 메이커인 HEW-KABEL사는 히팅 케이블 및 각종 의료용 케이블, 우주선용 케이블 등 특수전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사엔지니어링(주)는 각종 플랜트 현장의 장거리 이송배관의 온도유지 및 가온설비에 사용되는 단상형 히팅케이블 및 3상형 히팅 케이블 프로젝트를 수행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송배관 온도유지 및 터널 소화배관 동파방지 등 LONGLINE 배관용 히팅 케이블의 표준을 제시하였습니다.

HEW-KABEL의 기술력

HEW-KABEL사는 히팅 케이블 산업 전반에 걸친 45년 이상의 경험이 있으며 25만 km 이상의 케이블을 공급하였습니다. 많은 주요 승인단체로부터 우리들의 품질과 신뢰도에 대한 인증과 HEW-THERM 케이블에 대한 승인을 얻었습니다.

ATEX/EN-인증서 (유럽)
PTB 인증서 (독일)
Germanischer Lloyd (독일)
; (시험 증명서 형태)
VDE 검사서/인증서 (독일) *
SEV 승인서 (스위스) *
NEMKO 공인서 (노르웨이) *
SEMKO 공인서 (스웨덴) *
SETi 승인서 (핀란드) *
UL 인증서 (미국)
CSA 인증서 (캐나다)
GOST-인증 (Russia)
*
HEW-THERM 사용 승인
PTB = 독일 물리 및 기술협회연합회
국내성능시험 : KERI (한국전기연구원)

하위 카테고리


  • HEW-Therm 3P
  • HEW-THERM 케이블은 독일 HEW-KABEL에서 생산하는 장거리 이송배관의 온도유지를 위하여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삼상 Y결선을 이용하며, 3P형 제품으로 380V ~ 600V 전압범위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다양한 내화학성 및 온도를 고려하여 설게가 가능한 맞춤형 제품입니다.
  • HEW-Therm 1P
  • HEW-THERM 케이블은 독일 HEW-KABEL에서 생산하는 장거리 이송배관의 온도유지를 위하여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삼상 Y결선을 이용하며, 1P형 제품으로 3가닥을 사용하며, 380V ~ 600V 전압범위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다양한 내화학성 및 온도를 고려하여 설게가 가능한 맞춤형 제품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