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트레싱
CM-2001 단일 회로용

제품 설명

단독 제어 및 네트워킹이 가능한 히팅 케이블 시스템용 온도 제어, 회로 모니터링 및 알람. 일반 지역 및 방폭지역

CM-2001은 독립적인 사용 및 중앙집중식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해 다른 CM 장비와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온도 제어 및 히팅 케이블 모니터링 이외에도, CM-2001은 과온, 저온, 과전압, 저전압, 과전류, 저전류, 지락사고, 센서 고장, 통신 에러 상태에 대한 경보를 제공합니다. 고장의 진행을 점검하고, 누전 경보와 트립 설정을 분리하여 회로가 차단되기 전에 지락 진행상황을 경보하기 위하여 1~24시간까지의 선택 구간에서 설정한 간격에 따른 자동 테스트 사이클은 히팅 시스템을 스위칭하는데 사용됩니다.

LC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하여 지시치의 입력 및 작동 상태를 표시하고, 히팅 케이블의 ON/OFF 제어 또는 비례 제어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CM-2001 시스템은 32대까지 중앙 집중식 모니터링 및 콘트롤용 PC에 손쉽게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콘트롤 전원은 히팅 케이블 인가전원을 이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40°C/-40°F ~ 50°C/122°F의 주변 온도에서 작동합니다. NEMA 4 or 4X 승인된 분체도장 강철 및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져는 벽이나 랙에 부착할 수 있으며, 모든 표준 CM-1 모델은 일반지역 및 Division 2 방폭지역에 사용할 수 있도록 FM 승인 및 CSA 인증을 득한 제품입니다.

특징

알람 정보
과온/저온 경보
과전압/저전압 경보
과전류/저전류 경보
누전 경보
누전 트립 경보
자체 고장 점검
스위치 단락
RTD센서 고장

기술 문서

메뉴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