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트레싱
VM-1 전압 모니터링

제품 설명

전압 공급, 히팅 케이블/판넬에 대한 연속 모니터링. 누전차단기 트립에 대한 알람 표시. 일반 지역 및 방폭지역

The CM-1은 직렬저항형(MI) 및 병렬저항형(Self Regulating, Constant Wattage) 히팅 케이블 모두와 히팅 판넬에 대한 공급 전압을 상시 모니터링합니다. 이 시스템은 개별 분기회로별 전압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경보 상태 제어 시스템의 표시기 패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전차단기 분기회로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VM-1은 히팅 케이블용 누전차단기가 트립되어 전원이 공급받지 못하는 동안에도 자동적으로 알람 경보를 발생합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 스캐너는 12회로를 각각 프로그램된 전압 값과 모니터링 된 전압 값을 체계적으로 비교합니다. 각 회로의 상태는 눈에 잘 보이는 LED를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여러 대의 VM-1 시스템을 중앙 집중화 된 알람 상태 및 경보를 제공하는 중앙 PC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40°C/-40°F ~ 55°C/130°F의 주변 온도에서 작동합니다. NEMA 4 or 4X 승인 인클로져는 벽이나 랙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표준 CM-1 모델은 일반지역 및 Division 2 방폭지역에 사용할 수 있도록 FM 승인 및 CSA 인증을 득한 제품입니다.

기술 문서

메뉴얼

TOP